본문 바로가기
Music

딘딘 - Must Be The Money (코드 악보, 기타 악보, 듣기)

by 죄진 2017. 1. 31.


딘딘의 'Must Be The Money'입니다.

드라마 도깨비가 끝나고 새로운 삶의 즐거움이 되어줄 드라마를 찾다가 발견한 드라마인데

아직 2화까지만 방영했지만 스토리도 탄탄하고 소재도 흥미로워서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OST는 랩 위주의 곡이긴 하지만

드라마의 분위기랑 잘 매치되고 곡 자체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채보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금,토를 기다렸다면 이제는 수,목을 기다리게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쉽게 채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던 곡인데... 쉽지 않네요 ㅋㅋㅋㅋ

제가 잘못 채보한 부분에 대해 지적해주시면 빨리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딘딘 - Must Be The Money

(2017.01.26 - 김과장 OST Part 1)


- Capo 1 fret -


Am    / G    / D    / Am


(Chorus)

Am    / G

돌아갈 길을 찾지 못하네 너무 멀리 와버렸다네

D    Em / Am

정신 없이 걷다가 보니 이미 끝이 보이네 뭐 어때

Am    / G

돌아가면 된다네 잃을 것도 하나 없다네 아직

D    Em / Am

내게 남은 청춘 있다네 


(Verse1 - Rap)

돈 따위 처음부터 바란적도 없어

꿈 하나 갖고 나는 이 거리를 걸어

누구는 거렁뱅이 또는 거저

얻어 걸린 성공이라고 어쩌고 해

I don't care 내가 주인공인데

뭐라해도 그건 나의 삶이기에

꿋꿋이 버텨나가 주먹을 더 꽉 쥐어

오늘도 어제보다 좀 더 높이 뛰어


(Bridge)

Am    / G

한마디 말도 없이 나는 숨만 쉬다가

D    / Am

어떡하면 위로 날아갈까 하늘만 보네

Am    G / D

keep on moving keep moving 오늘도 난 끝이 없게


꿋꿋이 버텨나가 주먹을 더 꽉 쥐어

오늘도 어제보다 좀 더 높이 뛰어 


(Chorus)

Am    / G

돌아갈 길을 찾지 못하네 너무 멀리 와버렸다네

D    Em / Am

정신 없이 걷다가 보니 이미 끝이 보이네 뭐 어때

Am    / G

돌아가면 된다네 잃을 것도 하나 없다네 아직

D    Em / Am

내게 남은 청춘 있다네 


(Verse2 - Rap)

내 꿈을 이루기 위해 숨을

멈추는 것 따위는 무섭지도 않아 나는

어차피 달릴거고 내 인생이 춤을 

추기 위해서라면 난 할 수 있어 뭐든

Yeah 넌 틀에 박혀있네 

Yeah 난 꿈이 앞에 닥쳤기에 

꿋꿋이 버텨나가 주먹을 더 꽉 쥐어 

오늘도 어제보다 좀 더 높이 뛰어 


(Bridge)

Am    / G

한마디 말도 없이 나는 숨만 쉬다가

D    / Am

어떡하면 위로 날아갈까 하늘만 보네

Am    G / D

keep on moving keep moving 오늘도 난 끝이 없게


꿋꿋이 버텨나가 주먹을 더 꽉 쥐어

오늘도 어제보다 좀 더 높이 뛰어 


(Chorus)

Am    / G

돌아갈 길을 찾지 못하네 너무 멀리 와버렸다네

D    Em / Am

정신 없이 걷다가 보니 이미 끝이 보이네 뭐 어때

Am    / G

돌아가면 된다네 잃을 것도 하나 없다네 아직

D    Em / Am

내게 남은 청춘 있다네 


(Verse3 - Rap)

어느덧 스물 스물이 넘어가고

난 스물스물 내 자릴 찾아가도

이 빌어먹을 세상은 순탄치 않아

꼬여버린 세상 숨막히지만 나 더 참아 참아 Yeah

끝은 오 잖아 잖아 헤이 

실처럼 가늘게 끝까지 버틸 놈은 나

남들과 다르게 난 더 높은 곳을 봐 

Fly High One more Fly High


(Chorus)

Am    / G

돌아갈 길을 찾지 못하네 너무 멀리 와버렸다네

D    Em / Am

정신 없이 걷다가 보니 이미 끝이 보이네 뭐 어때

Am    / G

돌아가면 된다네 잃을 것도 하나 없다네 아직

D    Em / Am

내게 남은 청춘 있다네 


(Chorus)

Am    / G

돌아갈 길을 찾지 못하네 너무 멀리 와버렸다네

D    Em / Am

정신 없이 걷다가 보니 이미 끝이 보이네 뭐 어때

Am    / G

돌아가면 된다네 잃을 것도 하나 없다네 아직

D    Em / Am

내게 남은 청춘 있다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