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다비치 - 난 너에게(기타코드, 듣기)

by 죄진 2014. 8. 18.

요즘은 코드를 따고 싶은 노래가 참 많은거 같네요 ㅋㅋ

이 노래는 원래 알던 노래였는데 우연히 다시 들으니까 참 좋더라고요...

여자친구에게 꼭 불러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코드 악보를 만들어보았습니다...ㅎ

원래는 B코드 진행인데 4 fret에 카포를 끼고 G코드 진행을 채보했습니다.

B코드는 하이코드가 많아서 너무 힘들어요...ㅠ

여자 키의 노래이기 때문에 남자분들은 5반음 정도 낮춰서 부르시면 될거 같아요~!

이 노래의 특징이 있다면

기본코드진행과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바로 전에 채보했던 '내게로 오면 돼'에 비해 훨~~~씬 수월하게 만들었어요 ㅋㅋ

물론 기본코드진행과 비슷하다고 해서 절대 노래가 별로라는건 아닙니다~

쉽게 만들었지만 다른 사람에게 더 큰 감동을 줄 수 있다면 그게 더 좋은거 아닐까요?

무튼 서론이 길었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비치 - 난 너에게

(2010. 07. 29 - 조영수 all star - 다비치)


(Capo 4 fret)


<전주>

G  D  C  Bm  Em  Bm  C  D

G  D  Em  Bm  C  D  G


      G        D         C          Bm       Em         Bm   C           D

사랑해 사랑해 세상 누구보다 더 너 하나만 있어주면 나는 행복해

      G        D        Em        Bm  C           D            G

세상에 세상에 가장 빛나는 사람 하늘이 준 오직 한 사람

G           D     C         Bm Em        Bm            C          D

밤하늘의 별이 우릴 비추고 집으로 가는 길은 참 아쉽기만해

G           D     Em         Bm        C     D           G

좁은 골목길에 너와 내가 입맞춤하면 별들도 웃곤해

      G        D         C          Bm       Em         Bm   C           D

사랑해 사랑해 세상 누구보다 더 너 하나만 있어주면 나는 행복해

      G        D        Em        Bm  C           D            G

세상에 세상에 가장 빛나는 사람 하늘이 준 오직 한 사람

G            D     C         Bm Em         Bm          C          D

내 주머니 속에 널 넣어두고 보고 싶을 때마다 꺼내어 보고파

G          D     Em       Bm         C      D           G

스물네시간에 사랑한다고 말해줄래 날 꼭 안아줄래

       G       D         Em       Bm       Em         Bm    C          D

오늘도 내일도 우리 사랑 이대로 세상 모두 변한데도 우린 안변해

      G        D        Em        Bm C           D           G

너에게 너에게 내가 약속하는 말 너만의 반쪽이 돼줄게

C         D           Bm        Em  Am   Bm         Em

    가슴 아프게 할 일 많겠지만   상처주는 일 많겠지만

C        D           Bm     Em   C            Am        D  D#

   비온 뒤에 땅이 굳어지듯 우리 사랑도 그럴테니까~

      G#      D#       C#        B#m     E#m       B#m  C#         D#

사랑해 사랑해 세상 누구보다 더 너 하나만 있어주면 나는 행복해

      G#      D#      E#m      B#m C#         D#          G#

세상에 세상에 가장 빛나는 사람 하늘이 준 오직 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