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현성 - Heaven(헤븐) (코드악보, 기타코드, 듣기)

by 죄진 2016. 10. 7.



김현성의 Heaven 입니다.

악보나라에서 유료로 받을 수 있는 악보 뿐이라 직접 채보하게 되었습니다.

원키는 Ab이지만 이번에도 당연히 카포를 끼고 G키로 채보했습니다.



김현성 - Heaven(헤븐)

(2002.01.21 - 4집 Soulmate)


-Capo 1 fret-


(전주)

G    / G    /


(Verse1)

G    D / Em    C / Am    G / D    /

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  나만큼 힘들었나요 

C    G / Am    G / Am    D / G    / G    /

두 번 살게 하네요 그댄 내 삶을 난 모든 걸 버리려 했죠  ~

G    D / Em    C / Am    G / D    /

왜 나를 떠나요 아플거면서 사랑이 여기에 있는데 

C    G / Am    G / Am    D / G    /

다신 그러지마요 내가 죽어요 그댄 나의 숨이니까요 

C    / Bm    / Am    / C    D / D    /

나 그댈 잃는다는 건 내 삶이 다한 건 살아도 지옥인거죠 


(Chorus)

G    D / C    /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Am    G / C    D /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G    D / C    /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Am    G / C    D - / G    /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Verse2)

G    D / Em    C / Am    G / D    /

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 고마워 눈물이 나요 

C    G / Am    G / Am    D / G    /

기다렸던 날들이 너무 아파서 그대 다시 미워지네요 

C    / Bm    / Am    / C    D - /

사랑을 버린다는 건 모든 걸 잃는 건 상처만 남기잖아요 


(Chorus)

G    D / C    /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Am    G / C    D /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G    D / C    /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Am    G / C    D / G    /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간주)

Am    G / C    Bm / G    D / 


(Chorus)

G    D / C    /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Am    G / C    D /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G    D / C    /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Am    G / C    D - / G    /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마무리)

Am    D / G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