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원 - DOWN (기타 코드, 코드 악보, 듣기)

by 죄진 2017. 8. 22.


박원의 'DOWN'입니다.

요즘 박원의 노래를 많이 찾아 듣고 있었는데

특히 이 노래가 제가 좋아하는 마이너 진행이라 채보하게 되었네요.

Em C G D의 무한 반복인 곡입니다.



박원 - DOWN

(2017.07.27 - 0M)


(Verse1)

Em

나는 지금 down, down down down

C

계속 아래로 더 down down down

G    / D

떨어질 곳도 없는데


Em

나는 지금 down, down down down

C

너로 인해서 더 down down down

G    / D

여기서도 올라갈 수 없는데


Em    / C    / G    / D

down


Em

나는 지금 down, down down down

C

계속 아래로 더 down down down

G    / D

더 내려갈 곳도 없는데


Em

그만 내려가고 싶은데

C

지금 이 시간도 down down down

G    / D

떨어지는 것보다 슬픈 건 


(Chorus)

Em

네가 날 밀었다는게

C

알면서 그랬다는게

G    / D

아무렇지 않다는게


Em

떨어지던 그 순간

C

날 밀어내던 그 순간

G    / D

웃고 있는 널 보며 


Em    / C    / G    / D

all down.. all down.. all down.. all down..


(Verse2)

Em

더는 올라갈 수 없는데

C

여기가 제발 바닥이기를 

G    / D

다음에 너도 누군가에게 


(Chorus)

Em

네가 날 밀었다는게

C

날 민 게 진짜로 너라는게

G    / D

아무렇지 않다는게 


Em

떨어지던 그 순간

C

날 밀어내던 그 순간

G    / D

웃고 있는 널 보며 


Em    / C    / G    / D

all down.. all down.. all down.. all down..

Em    / C    / G    / D

all down.. all down.. all down.. all down..


Em

네가 날 밀었다는게

C

날 민 게 진짜로 너라는게

G    / D

아무렇지 않다는게


Em

네가 밀었던 그 순간

C

내가 믿었던 그 순간

G    / D

다르지 않다는게


Em    / C    / G    / D

all down... all down... all down... all down...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