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인피니트(INFINITE) - 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때) 기타코드, 코드악보, 듣기

by 죄진 2015. 3. 9.


허허허.....

제가 남자 아이돌 댄스곡의 코드를 채보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ㅋ

기타치면서 노래부르는 장르의 곡도 아닌데다가 아이돌 노래는 잘 안듣는 편이기 때문에...

근데 어느날 버스타고 집에 가면서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를 듣는데 이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ㅋㅋ

그 때 삘이 꼳혀가지고...ㅎ 나름대로 원곡이랑 다르게 기타를 치면서 불러도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 시작해서 이렇게 결국 채보를 하게 되었습니다...ㅋ

무튼 느낌이 새롭고 뮤비는 박력 넘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곡은 전체적으로 E B Dbm A 코드의 무한 반복으로 보입니다.

그냥 기본 E코드보다는 오픈코드로 잡아주시면 더 느낌이 사는거 같네요~!

마지막 브릿지 부분 제대로 채보하지 못했습니다....ㅠ



인피니트(INFINITE) - 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때)

(2013. 03. 21 - New Challenge)


<전주>

E B Dbm A


E B      Dbm                      A

     관심 없던 사랑 노랠 흥얼거리고

              E                        B                       Dbm                      A
세상 멜로 드라마는 모두 내 얘기 같고 전에 없던 멋을 내며 외모에 신경 쓰고

          E               B    Dbm      A               E                   B
커피의 쓴 맛을 알아가 시간은 참 빠르게 가 마음만 조급해져 가고

   Dbm     A               E                  B

내 곁에 너를 상상해 혼자만의 영활 찍어


<후렴>
                   Dbm                    A                     E                B
남자가 사랑할 때엔 꼭 항상 곁에 머물면서 늘 해주고 싶은게 참 많아 

                Dbm                A                    E                B                     Dbm
사랑에 빠질 땐 내 삶의 모든걸 다 주고서 단 하나 그 맘만 바래 사랑에 빠질 땐

A                    E    B                   E
  남자가 사랑할 때엔 남자가 사랑할 때엔


<rap>
점점 붉어지는 볼에 천천히 떨어지는 내 고개

너만을 바라본 채 I`m On My Way

미친 듯 달려온 내 고백

남자가 사랑할 땐 하나를 위해 열을 잃어도

후회로 끝나지 않게

오늘이 끝인것처럼줘 All I Have


  Dbm     A              E                  B

철없는 어린애처럼 괜시리 웃음이 나고

  Dbm     A               E                     B
남들과 다른 나라고 스스로 컨트롤을 하지


<후렴>
                   Dbm                    A                     E                B
남자가 사랑할 때엔 꼭 항상 곁에 머물면서 늘 해주고 싶은게 참 많아 

                Dbm                A                    E                B                     Dbm
사랑에 빠질 땐 내 삶의 모든걸 다 주고서 단 하나 그 맘만 바래 사랑에 빠질 땐


<rap>
헤어나지 못하게 깊이 빠진 채 책 속 글자가 춤춰
니 이름으로 영화 속 배우와 하늘 속 달마저
니 모습으로 보여 매일 널 그려 니가 내 품으로
와야 맘이 놓여 널 위한 안식처 절대 안 식어


          A         Dbm                       B
잘봐봐 이런 기분을 느낀다면 네게 빠진거야 

B                          A          Dbm                   B
 누군가 네게 신호를 주면 알아달란 말이야 지금 나처럼


(1 key 올라감)
                   Dm                     Bb                    F                C
남자가 사랑할 때엔 꼭 항상 곁에 머물면서 늘 해주고 싶은게 참 많아 

                Dm                 Bb                   F                C                     Dm
사랑에 빠질 땐 내 삶의 모든걸 다 주고서 단 하나 그 맘만 바래 사랑에 빠질 땐

Bb                   F   C                    Dm
  남자가 사랑할 때엔 남자가 사랑할 때엔

Bb                   F    C                       F
  내가 사랑을 할 때엔 내가 너에게 빠질 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