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코요테 - 우리의 꿈(원피스 주제가) 기타코드, 코드악보, 듣기

by 죄진 2015. 6. 26.


안녕하세요...ㅋㅋㅋ

한 학기동안 너무 바빠서 코드를 채보할 시간이 없었네요.

그 동안에도 간간히 코드를 따긴했지만 올릴 시간이 없었는데

드디어 방학을 해서 업로드를 합니다 ㅋㅋ

이번에 올리는 곡은 모두가 잘 아실 만화 원피스의 주제가입니다.

그냥 조금만 들어도 코요테가 불렀다는건 바로 알 수 있죠 ㅋㅋ

처음 이 노래를 들었던게 중학교 1학년 때인것 같은데

10년이 훌쩍 넘은 지금 들어도 너무 좋네요...ㅋ

정말 말이 필요없는 만화 주제곡계의 명곡입니다.



코요테 - 우리의 꿈(원피스 KBS 주제가)

(2003. 05. - 예상 ㅋㅋ)


G        Em        Bm -

내 어린시절 우연히~


      C         D          Bm  Em

들었던 믿지 못할 한마디


Am          D          Bm         Em

이 세상을 다준다는 매혹적인 얘기


Am          G           F    D

내게 꿈을 심어 주었어~


G    Em          Bm -

말도 안돼 고개 저어도


           C         D          Bm  Em

내 안에 나 나를 보고 속삭여


Am         D           Bm     Em

세상은 꿈꾸는 자의 것이라고


Am           D             G  -

용기를 내, 넌 할 수 있어


Em      Bm         Am -

쉼 없이 흘러가는 시간


      Em       D          C -

이대로 보낼 수는 없잖~아~


       Am -                    G -

함께 도전하는 거야 너와 나 두손을 잡고


       C -                       D -

우리 둘, 모두의 꿈을 모아서


   G -            Em -

거센 바람 높은 파도가


       C -                      Am -

우리 앞길 막아서도 결코 두럽지 않아

     Bm       Em     Am -

끝없이 펼쳐질~ 수많은 시련들~


C            D       G -

밝은 내일 위한거야


끝.